경기아트센터 문화가 있는 날 「모란이 피는 어느 날!」 개최보훈의 달 맞아 음악으로 전하는 감사와 기억의 무대
◈ 6월 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는 특별 음악회 개최◈ 바리톤 고성현과 지역 예술단체들이 함께하는 가곡·합창·앙상블 무대 선보여◈ 세대가 함께 공감하는 음악을 통해 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 문화향유 기회 확대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김상회)는 오는 6월 17일(수) 오후 7시 30분 소극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특별공연 「모란이 피는 어느 날! '6월의 보훈에 헌정하며'」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6월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음악을 통해 나라를 위해 헌신한 이들의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고, 세대 간 공감과 화합의 가치를 나누는 뜻깊은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특정 세대만을 위한 추..
콘서트
2026. 6. 13. 03:48